top of page

KCTA 2012 디지털케이블TV쇼 부스

전시공간 기획 디자인

 

 

[aSpace] 

Exhibition Space Design

Client ㅣ 아리랑TV

May 2012

KCTA2012는 아날로그 방송 종료에 따른 디지털 전환 추진 의지 반영, 양방향성 및 SNS서비스로의 진화 등 진보된 라이프 스타일 제시,

난시청과 정보 지식격차 해소를 통한 디지털 케이블 TV의 공익성 강조 등 세가지 컨셉 하에 "Shared Digital, Shared Life"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었다. 

아리랑TV의 부스는 'Asia's Heartbeat' 와 'Share'의 코드에 맞추어 디자인 하였다. 

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할 수도 있도록 디자인하여 재미와 홍보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좋은 평을 받았다.

bottom of page